본문 바로가기

모볼까 "Movie"/요즘 모볼까?

2013년 ! 기대되는 개봉 예정작 [코미디편 = 힘내세요, 병헌씨 / 버니(Bernie)]

    2013년 ! 기대되는 개봉 예정작 <코미디 편 = 힘내세요, 병헌씨>    





전주 국제 영화제 매진이라는 문구에 이끌려 

순전히 호기심만으로 본 <힘내세요, 병헌씨>의 예고편 ! 


영화에 대한 정보를 더 찾아보니 

이 영화 전주 국제 영화제 뿐 아니라 

올해 서울 국제 영화제에서도 모두 매진 되었다고 하네요. 



오호 ~ 어떤 영화일지 더욱 더! 궁금해집니다. 


제목만을 보고 월드스타 병헌씨는 아닐까 잠시 상상을 해 보았지만 

유니크한 포스터 속 병헌씨로 보이는 인물은 

확실히 그분이랑은 다른 비쥬얼이네요; ㅋㅋ 


상큼한 분홍 셔츠가 잘 어울리는 이분 ..

누구인지 찾아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힘내세요, 병헌씨>는 영화감독의 꿈을 가진 감독 지망생 병헌씨의 일상을 그린 

다큐멘터리 영화라고 하는데요.



허나, 그냥 다큐영화가 아닌 페이크 다큐 영화


현실과 허구 사이를 마구 마구 해집으며 

발칙하게 현실을 까발리는 페이크 다큐라는 말에 

보고 싶은 마음이 마구 샘솟는 그런 영화입니다.  



신인 이병헌 감독이란 이름은 아직까진 우리에게 생소하지만 

이미 ‘써니’ ‘과속스캔들’을 각색했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이 영화는 이병헌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이 되는 것 같고요. 



신인감독의 영화 준비과정을 촬영하는 PD와 감독

촬영기사, 배우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툼을 코믹하게 그리는 <힘내세요 , 병헌씨>

개봉일은 6월 27일이라고 합니다~  


    2013년 ! 기대되는 개봉 예정작 <코미디 편 = 버니(Bernie)>    





오랜만에 잭블랙의 영화가 개봉한다고합니다~ 


'스쿨 오브 락, '비포 미드나잇'까지 

잭블랙의 영화라면 무조건 믿고 보는 믿음의 소유자인 저ㅋ 



또 실화로 제작되었다는 점..!  

장르가 블랙 코미디라는 점..! 이 무척 보고 싶게 만드네요. 



살인 마저 용서 받는 마성의 장례사라는 문구는 무엇을 뜻하는 걸까..

아무리 머리를 굴려보고 상상을 해봐도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어요; 


포스터를 보면 왼손은 매튜 맥커너히와 수갑이 채워져 있고  

오른손은 셜리 맥클레인의 손을 꼭 잡고 있는데요. 

그리고 잭 블랙의 묘한 웃음까지..; 



포스터에 큰 의미가 있는 것 같기도 하고 ..

아무튼 점점 더 궁금증을 유발하는 그런 영화이네요. 



보기만 해도 웃음이 터지는 잭블랙이지만 

(하지만 그의 팬이라면 그가 얼마나 진지한 남자인 지 아실 듯; ) 


이 영화는 마냥 마음 편하게 웃고 즐길 수 있는 영화는 아닌 것 같습니다. 

바로 잭블랙의 직업이 장례사이기 때문이죠.



음.. 이제 좀 범위를 좁혀 죽음, 장례사, 인간, 실화 그리고 마성의 남자 버니안에 

어떤 결말이 숨어있을지 상상을 해 보아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