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하지 "Life"

앞으로가 기대되는 폭풍 성장 아역 배우들 <김희정, 박지빈, 오재무, 정인선, 이현우>

앞으로가 기대되는 폭풍 성장 아역 배우들 


1. 김희정 



매직키드 마수리와 꼭지에 나왔던 김희정양 기억하시나요?

까만 피부와 똘망한 눈빛을 가진 

당찬 꼬마로 기억되던 김희정양이었는데..

  


폭풍성장 이라는 말이 너무나 잘 어울릴 만큼

성숙해져 나타난 모습을 보니 그저 놀랍네요! 



과거의 귀여운 이미지에 섹시함까지 더해져

나쁜 여자 포스 폴폴 나는 김희정양! 


앞으로 영화나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완전 궁금! 


2. 박지빈 


김희정양을 이어 폭풍 성장을 이룬 박지빈군 



무얼 먹으면 이리 키가 쑥쑥 자랄 수 있는지

정말 궁금증 돋네요. 



이런 초콜렛 복근을 보니 

이젠 어엿한 청년으로 불러야 할 것 같은데...


아직 얼굴에 남아 있는 소년 같은 표정과 

근육이 묘한 매력을 느끼게 하는 박지빈군입니다. 


3. 오재무 



제빵왕 김탁구의 어린 김탁구 오재무군~! 

 

누군가 오재무군이라고 말해주지 않았으면 

몰라봤을 법한 



확 변한 얼굴과 분위기가 그저 신기할 따름입니다.;! 



개인적으로 오늘 소개한 폭풍 성장 아역배우 중

폭풍 성장의 가장 좋은 예인 것 같아요 (사심 가득; ㅋㅋㅋ)


4. 정인선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살인의 추억 후반부에 등장했던 정인선양



귀엽고 앳되보이기만 했던 어린 소녀가 

이렇게 폭풍성장할 줄은 ...  



이젠 아역배우란 호칭이 어색할 만큼 

성숙한 모습으로 바뀐 정인선양의 연기도 기대가 되네요.


5. 이현우 



전 이현우군을   

태왕 사신기와 대왕 세종에 등장했던 모습으로 기억하고 있는데요.  


그 연기 잘햇던 꼬마가 아닌 

이젠 180도 달라진 상남자를 보는 것 같은 기분이드네요.



어렸지만 임팩트 강하게 기억되는 그의 연기! 

앞으로가 더 궁금하고 기대하게 만드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